포미닛, 열광적인 스페인 콘서트 현장을 가다
OSEN 임승미 기자
발행 2014.06.11 07: 01

걸그룹 포미닛이 걸그룹 최초로 유럽 단독공연을 가졌습니다. 포미닛은 지난달 23일 오후(현지시각) 스페인 바로셀로나의 클럽 래즈머태즈(Club Razzmatazz)에서 '2014 포미닛 팬 배쉬 인 바르셀로나(4Minute Fan Bash in Barcelona 2014)'란 타이틀로 단독 콘서트를 열었는데요.
케이팝 걸그룹으로서는 처음으로 유럽대륙에서 갖는 단독 콘서트였다고 합니다. 포미닛에게 그 의미가 남다른 공연이었겠죠? 뜨거운 열기가 가득했던 콘서트 현장을 현아가 직접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현아가 공개한 스페인 콘서트는 어떤 모습이었을지 함께 보시죠.

 
현아가 찍은 영상에는 데뷔 곡인 '핫이슈(Hot Issue)'를 부르는 포미닛의 모습이 포착됐습니다. 멤버 가윤과 소현은 관객들에게 직접 마이크를 넘겨 함께 호흡하고 있는데요. 포미닛의 스페인공연을 찾은 팬들은 한국어로 노래를 따라 부르기도 하고 풍선, 야광봉 등을 흔들며 콘서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네요. 팬들의 열정적인 에너지가 느껴지지 않으세요?
현아는 카메라를 돌려 팬들과 함께 노래를 부르는 본인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환한 미소를 지으며 '핫이슈(Hot Issue)'를 열창하는 현아의 표정이 행복해 보이네요. 멤버인 소현과 지윤도 현아의 카메라에 살짝 출연했는데요. 신나게 무대를 즐기는 모습이 보는 사람도 흥겹게 만듭니다.
 
뜨거운 열기 속에서 2시간 30여분 동안 진행된 포미닛의 첫 유럽 단독 콘서트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합니다. 포미닛은 스페인 콘서트 이후 지난 25일에는 스웨덴 스톡홀롬으로 건너가 '포미닛 팬 배쉬 인 스톡홀롬' 공연을 이어갔는데요. 유럽까지 건너가 케이팝을 널리 알리는 포미닛이 자랑스럽지 않으신가요? 전 세계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는 포미닛의 활약을 기대해보겠습니다. 
inthelsm@osen.co.kr
포미닛 스페인 콘서트 영상 캡처.(영상은 LG U+쉐어라이브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