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성동일-김종민-윤도현-브라이언, JTBC '학교' 출연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6.13 15: 43

배우 성동일, 코요태 김종민, 윤도현, 브라이언이 '학교'에 간다.
13일 방송계에 따르면 성동일과 김종민, 윤도현, 브라이언 등은 종합편성채널 JTBC '학교 다녀오겠습니다'(연출 오윤환)에 출연이 최종 확정, 첫 촬영을 앞두고 있는 상황이다.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연예인들이 월~금요일까지 실제로 일주일간 학교에 등하교를 하는 리얼 예능프로그램으로, 등교 후 여느 학생들의 일정과 동일하게 수업을 듣고 학교 생활을 체험하는 방송이다.

JTBC 측 관계자에 따르면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학교로 돌아간 30~40대 현 연예인들의 모습을 통해 세대간 이해와 소통에 대한 고민을 하고자하는 의도로 기획됐다. 이 같은 과정에서 제작진은 "기존 학사일정에 촬영이 방해가 되지 않게 하는 게 최우선 과제"라는 원칙을 거듭 강조했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최근 MBC에서 JTBC로 이적해 관심을 집중케 했던 오윤환 PD가 새 둥지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 앞서 오 PD는 '일밤-뜨거운 형제들' '시간을 달리는 TV' 등을 통해 남다른 시각을 통한 유니크한 웃음으로 시청자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한편, JTBC 새 예능프로그램 '학교 다녀오겠습니다'는 오는 7월초께 방영될 예정이다.
gat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