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런닝맨' 멤버들, 도시아이돌 누르고 예능배틀 승리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박정선 기자] 농촌 아이돌로 분한 '런닝맨' 멤버들이 아이돌 예능 배틀에서 승리했다.

'런닝맨' 멤버들은 22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막강한 도시아이돌을 누르고 예능 배틀 게임에서 최종 우승을 거뒀다.

이날 방송된 '런닝맨'은 '농촌아이돌 VS 도시아이돌'로 꾸며져 샤이니 민호, 2PM 찬성, 씨엔블루 민혁, 인피니트 성규, 호야, B1A4 진영, 씨스타 보라 등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전 게임은 논 계주였다. 논물이 가득한 곳에서 힘을 다해 뛰어 승리를 거두는 게임에서 두 아이돌 팀은 최선을 다해 임했다. 결과는 도시아이돌의 승리였다. 이들은 완벽한 2연승으로 제작진으로부터 '1인 박탈권'이라는 특권을 받았다.

이어 논바닥 고싸움에서는 전세가 역전됐다. 농촌아이돌이 도시아이돌을 누르고 승리를 거둔 것. 농촌아이돌은 '우선선택권'을 받아들고 기쁨을 만끽했다.

그리고 농촌 체험 빅5가 이어졌다. 농촌 체험 빅5는 용두레 설거지, 흑염소 몸에 이름표 달기, 돼지 7마리 새집 이사시키기, 강화 인삼 500g 캐기, 미꾸라지 1kg 잡기 등의 게임들로 이뤄졌다. 농촌아이돌과 도시아이돌은 우여곡절 끝에 빅5 미션을 모두 마쳤다.

다음 게임에서는 농구 이름표 떼기가 펼쳐졌다. 첫 탈락자 이광수를 시작으로 연이어 농촌아이돌의 '아웃' 방송이 등장했다. 특히 진영, 민호의 활약이 눈길을 끌었다. 결국 도시아이돌은 전원 생존, '우선선택권' 한 장을 획득했다.

블록버스터 농촌 계주가 본 게임이었다. 논 위에서 밑 빠진 독에 물을 붓고, 쌀가마니를 던지고, 쟁반 위에 물건 얹고 논두렁 달리기, 부싯돌로 불 피워서 통닭 굽기 등이 시작됐다.

결과는 능숙한 예능 고수, '런닝맨' 멤버들의 승리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런닝맨'은 '아이돌 예능 배틀'로 꾸며졌으며 샤이니 민호, 2PM 찬성, 씨엔블루 민혁, 인피니트 성규, 호야, B1A4 진영, 씨스타 보라 등이 출연했다.

mewolong@osen.co.kr

<사진> '런닝맨' 방송화면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