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6 디자인 공개, 5.5인치 추정 사진 유출…출시일은?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4.06.26 11: 24

아이폰 6 디자인 공개
애플의 차세대 스마트폰 아이폰6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디자인 사진이 유출되고 있는 가운데 아이폰6 5.5인치 LCD 디스플레이라고 주장하는 사진이 등장했다.
최근 해외 IT 전문 매체 나인투파이브맥은 애플 전문 블로거 소니 딕슨을 인용해 아이폰6 5.5인치 버전의 디스플레이로 추정되는 사진을 공개했다.

아이폰6 디자인 공개 사진은 5.5인치(약 14cm) 디스플레이의 아이폰6를 자로 재 사이즈를 측정해 보여주고 있다. 앞뒷면 LCD 백라이트 패널로 된 아이폰6의 해상도는 1704×960이다.
더불어 애플의 차세대 프리미엄 스마트폰 '아이폰6'의 출시가 임박한 것으로 보인다. 애플의 하청업체로 알려진 폭스콘이 대규모 채용을 실시했기 때문.
23일(한국시간) 해외 IT 전문 매체 맥루머스는 "폭스콘이 10만 명의 대규모 채용을 실시했다"고 보도했다.
이번 채용은 폭스콘이 그 동안 중국서 진행했던 채용 규모 중 최대치로, 업계서는 '아이폰6'를 생산하기 위한 것으로 해석하고 있다.
한편, 아이폰6 디자인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폰6 디자인 공개, 너무 늦었다 안드로이드가 너무 커졌다" "아이폰6 디자인 공개, 드디어 나오는건가" "아이폰6 디자인 공개, 이번엔 어떨지 기대된다" "아이폰6 출시 디자인 공개, 예전만 못할 듯" "아이폰6 디자인 공개, 안드로이드 진영이 점점 막강해지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OSEN
아이폰5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