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트로트의 연인' 지현우-정은지, 환상 케미 이유 있었네




[OSEN=권지영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에서 지독한 악연으로 시작된 운명 같은 만남을 그려나가고 있는 지현우와 정은지의 촬영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끈다.

27일 공개된 사진 속 지현우와 정은지는 서로를 살뜰히 챙겨주거나 함께 대본을 보며 대사를 맞춰 보는 등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어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다.
 
무엇보다 드라마 속에서 달콤 살벌한 대립각을 세우고 있는 두 배우의 반전 매력들은 앞으로 드라마 속에서 선보이게 될 지현우-정은지의 찰떡 호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 지현우와 정은지는 동료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 및 제작진들에게도 살갑게 다가가 독려하고 있어 팀워크를 이끄는 알콩달콩 분위기 메이커 커플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고.

‘트로트의 연인’의 한 관계자는 “지현우와 정은지는 첫 호흡이라고 하기엔 믿기지 않은 정도로 연기 궁합이 남다르다. 연습벌레 커플로도 정평이 나있는 두 사람인 만큼 더욱 쫄깃한 케미가 발휘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모든 걸 걸고 있는 최춘희, 트로트를 경멸하는 천재 뮤지션 장준현과 마성의 옴므파탈 기획사 대표 조근우, 최춘희의 라이벌이자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연습생 박수인 등 네 남녀의 미묘한 감정선이 유쾌하게 그려질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jykwon@osen.co.kr
<사진>제이에스픽쳐스 제공

<--script type="text/javascript" src="//js2.keywordsconnect.com/inspace_osen.js">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