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하이스쿨' 남우현-김새론-이성열, 열정 가득 대본 열공 현장




[OSEN=권지영 기자] KBS 2TV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의 세 주인공 남우현, 김새론, 이성열이 대본에 흠뻑 빠져 있는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끈다.

제작진은 27일 열정적으로 대본을 탐독하고 있는 남우현, 김새론, 이성열의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세 사람 모두 대본을 손에서 내려놓지 않고 열심히 연구하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소화해야 하는 대사량이 많은 남우현은 엄청난 집중력을 발휘해 대사들을 암기하고, 현장에 와서는 촬영 직전까지 숙지해온 대본들을 다시 철저히 연구한다는 후문이다.

김새론은 자신이 연기하는 천사 ‘이슬비’의 감정에 완벽히 몰입해 대본을 연습 하고 있다. 대본을 읽기 시작하자 천사 이슬비로 완벽하게 변해 버리는 그는 천상 배우임을 느끼게 한다고. 대사 한 줄 한 줄마다 캐릭터가 느끼는 감정의 변화가 표정에 그대로 드러나고 있다.

이성열은 잠깐의 대기시간에도 대본 열공에 여념이 없다. 절제된 대사를 통해 감정을 전달해야 하는 장면이 많아 더욱 꼼꼼히 캐릭터와 대사를 연구하고 있다. 의문점이 있을 때는 연출을 맡은 성준해 감독과 적극적으로 의논하는 모습도 자주 목격된다.

제작사 관계자는 “배우들의 연기에 대한 열정이 오늘도 ‘하이스쿨’ 촬영 현장을 뜨겁게 만들고 있다. 더욱 완성도 높은 연기를 선보이고자 노력하는 배우들과 함께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총 20부작인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돼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오는 7월 11일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jykwon@osen.co.kr
<사진>(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