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공식 포스터 2종 공개..'김새론 쟁탈전?'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4.07.01 10: 05

KBS 새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이 공식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KBS는 1일 '하이스쿨:러브온'의 포스터를 공개, 등장 인물들의 싱그러운 매력을 물씬 풍겼다. 공개된 포스터 2종은 신선하고 경쾌한 느낌으로 드라마의 발랄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전달하고 있어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성장스토리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첫 번째 포스터는 남우현(신우현 역), 김새론(이슬비 역), 이성열(황성열 역), 세 주인공이 등장해 풋풋한 삼각로맨스 구도를 연출하고 있다. 김새론을 중심으로 남우현과 이성열이 서로 등을 돌린 채 포스터 전면에 배치되어 있어, 김새론을 두고 펼쳐질 남우현과 이성열의 뜨거운 라이벌 대결과 삼각로맨스가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천사이자 동시에 발랄한 소녀로 분한 김새론을 가운데 두고, 남우현은 캐주얼한 의상과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자유분방한 성격을 드러내고 있는가 하면, 이성열은 단정한 의상과 날카로운 눈빛으로 반항아 매력을 표출하고 있다. 
두 번째 포스터는 싱그러운 녹음이 한창인 교정을 배경으로 개성만점 천국고등학교 학생들의 단체 사진이 담겼다. 교복을 입은 남우현과 김새론, 이성열은 각자 캐릭터에 어울리는 표정과 자세로 신선한 매력을 맘껏 발산하고 있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총 20부작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오는 11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  
goodhmh@osen.co.kr
K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