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기아차, 상품성 개선·투톤 루프 추가 '2015 쏘울' 출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은주 기자] 기아차의 디자인 아이콘 '쏘울'이 개선된 상품성과 매력적인 색상을 더해 새롭게 돌아왔다.

기아자동차는 다양한 소비자 선호 사양을 기본 적용하고, 새로운 투톤 루프 색상이 추가 된 '2015 쏘울'을 1일부터 본격 시판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2015 쏘울'은 USB 충전기, 타이어 임시 수리장치를 기본 적용하는 한편, 가솔린 모델의 경우 프레스티지 이상 트림에 운전석 통풍시트를 기본 적용하는 등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

또한 기존에 운영되던 투톤 루프 색상에 레드와 블랙으로 이루어진 투톤 루프 2종을 추가하고 모든 트림에서 투톤 루프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소비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계획이다.

투톤 루프란 차체와 루프를 서로 다른 색상으로 조합해 개성 있는 외관 디자인으로 차량을 구성하는 것으로 '2015 쏘울'은 기존 화이트와 레드, 블루와 화이트에 레드와 블랙, 블랙과 레드를 더해 총 4가지 투톤 루프를 운영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2015 쏘울'은 디젤 차종에 크롬 사이드스커트, 크롬 프론트스커트, 18인치 전용 알로이휠, 크롬 안개등 가니쉬 등을 적용해 좀 더 고급스럽고 와일드한 이미지를 구현한 SUV 느낌의 커스터마이징 패키지인 '액티브존'을 신규 운영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쏘울은 출시 이후 각종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을 하는 등 뛰어난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에 상품성이 개선되고 새로운 색상과 커스터마이징 패키지까지 선보이는 ‘2015 쏘울’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2015 쏘울'은 주력 트림인 가솔린 프레스티지의 경우 운전석 통풍시트, SB충전기, 타이어 임시 수리장치 등을 기본 적용하고 가격은 15만 원만 인상 하는 등 가격 인상폭을 최소화했다"고 덧붙했다.

'2015 쏘울'의 가격은 1.6 가솔린 모델이 1600만 원~2030만 원, 1.6 디젤 모델은 1985만 원~2110만 원, 레드존 패키지는 2025만 원, 액티브존 패키지는 2195만 원이다(자동변속기 기준).

fj@osen.co.kr

<사진> 2015 쏘울./ 기아차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