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다양한 '니가 예쁘다' 버전 공개..달달·박력 '남친돌'
OSEN 안보겸 기자
발행 2014.07.15 10: 26

[OSEN=안보겸 인턴기자] 아이돌 그룹 백퍼센트가 타이틀곡 ‘니가 예쁘다’의 다양한 버전을 공개하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백퍼센트는 지난 12일과 13일 차례로 ‘니가 예쁘다’의 어쿠스틱 버전과 안무 연습 버전을 공식 유투브를 통해 공개했다.  
지난 9일 ‘니가 예쁘다’ 어쿠스틱 버전이 공개되며 페이스북까지 강타했을 정도로 화제가 됐던 것에 이어,지난 12일에는 멤버 록현이 피아노를 치며 부르는 어쿠스틱 버전이 게재돼 더욱 화제를 모았다. 록현의 피아노 치는 모습은 부드러운 남자 이미지를 어필하며 소녀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었다.

또한, 뒤이어 공개 된 안무 영상은 다섯 멤버들이 여자친구의 눈을 바라보듯 카메라를 응시하는 아이컨택 버전으로 각 멤버 한 명, 한 명씩 클로즈업 하며 찍은 영상으로 여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백퍼센트는 새롭게 떠오르는 남친돌이라는 타이틀만큼이나 남자친구라고 말해도 좋을 영상을 공개하며, 다시 한 번 남친돌의 이미지를 굳히게 되었다. 이에 두 개의 영상을 본 네티즌은 “라이브와 군무 최고", “내 남자친구가 나한테 해 주는 것 같아서 행복하다”, “백퍼센트 같은 남자친구 있었으면”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 7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백퍼센트는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오는 20일 일본에서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준비에 한창이다.
bokkyum1402@osen.co.kr
티오피 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