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 용감한형제와 손잡았다..오는 17일 컴백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07.15 12: 37

레게 가수 스컬이 용감한형제의 곡으로 오는 17일 컴백한다.
15일 정오에 공개된 스컬의 정규앨범 타이틀곡 '결혼해요'의 티저 영상에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여인의 눈물, 남녀의 커플 문신과 다투는 장면 등 강렬한 영상과 애절한 목소리가 더해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티저영상 마지막에는 '용감한형제 x 스컬' 이라는 문구가 등장,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용감한형제와 스컬의 조합을 예고했다
두 사람은 과거 YG엔터테인먼트에서 함께 생활했으며, 서로의 본명을 부를 정도로 돈독한 사이다. 용감한형제가 스컬을 위해 특별히 만든 타이틀곡 '결혼해요'는 힙합듀오 리쌍의 '눈물'을 피처링해 주목 받았던 더 씨야의 유진이 피처링했다. 용감한 형제의 세련된 멜로디와 이전과 사뭇 다른 스컬의 애절한 목소리가 삼박자를 이뤄 감성적이면서도 한번 들으면 오랫동안 기억에 남을 곡으로 완성됐다.

스컬과 용감한형제는 공동 작업을 해보자는 서로의 의견에 흔쾌히 응했고, 평소 워낙 찬한 관계인 것은 물론, 자주 음악적인 부분을 공유하던 사이라서 작업시간이 생각보다 아주 짧았다는 후문이다.
스컬의 새 앨범 'KING O' IRIE'는 17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16일 뮤직비디오 시사회를 개최해 세계 각지에서 촬영한 5편의 뮤직비디오 및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seon@osen.co.kr
콴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