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좋은 친구들' 중에도 으뜸 카리스마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4.07.17 16: 53

영화 '좋은 친구들'이 물오른 연기력으로 극찬을 받고 있는 배우 주지훈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스틸을 공개했다.
웰메이드 범죄 드라마 '좋은 친구들'이 몸에 꼭 맞는 수트를 입은 듯 완벽한 연기를 보여주며 찬사를 받고 있는 주지훈의 독보적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미공개 스틸을 공개해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그가 출연해 열연을 펼친 '좋은 친구들'은 우발적인 사건으로 인해 의리와 의심 사이에서 갈등하는 세 남자를 그린 작품. “처음 주지훈을 만났을 때, 눈 앞에 내가 생각했던 ‘인철’이 앉아있었다”라고 평했던 이도윤 감독의 말처럼 이번에 공개된 주지훈의 스틸은 캐릭터와 혼연일체를 보여주며 몰입도를 더한다. ‘인철’에 완벽하게 몰입한 주지훈은 요구르트를 먹고 있는 귀여운 모습부터 껄렁한 말투와 표정이 그대로 묻어나는 모습까지 이전의 댄디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새로운 매력으로 감탄을 자아낸다. “내 안에 있는 ‘인철’의 성향을 최대한으로 끄집어 내서 보여드리려고 노력했다”고 전한 주지훈은 영화 속 ‘인철’의 매력을 충분히 어필하며 많은 영화 팬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중이다.

또한, 주지훈은 이번 영화를 통해 인물의 갈등을 깊이 있게 표현해 물오른 연기를 보여주었다는 호평을 받으며 강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인철’은 자신의 선의가 상대에게 최악의 상황을 초래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을 겪는 인물로, 주지훈은 캐릭터가 느끼는 심리적인 긴장과 갈등을 흡입력 있게 그려내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고 관객이 몰입하게 만들었다는 극찬을 받고 있다. ‘인철’의 절절한 감정이 고스란히 담긴 스틸은 영화를 본 관객들에게는 깊은 여운을, 예비 관객들에게는 기대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주지훈 지성 이광수 주연의 '좋은 친구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ssue@osen.co.kr
오퍼스 픽처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