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결혼했어요’ 홍종현, 어떻게 여심 훔쳤나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4.07.20 11: 19

배우 홍종현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4’(이하 ‘우결4’)를 통해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현재 이 프로그램에서 걸스데이 유라와 함께 출연 중인데, 말수가 없어도 진정성 있게 유라와 친분을 쌓아가는 모습이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홍종현은 지난 19일 방송된 ‘우결4’에서 유라가 짜장 라면을 만들어주자 다소 짠 맛이 나도 맛있다면서 꾸역꾸역 먹었다. 속내를 보이지 않는 성격이라고 말하면서도 다소 수다스러운 유라의 이야기를 잘 들어주고 가끔 자신의 이야기를 하며 가상 부부로서의 재미있는 관계 형성 중이다.

순정만화에서 튀어나온 듯한 잘 생긴 외모는 그가 이 프로그램에 등장했을 때부터 주목을 받게 했다. 무엇보다도 시간이 흐를수록 유라를 더 많이 배려하고, 더 가깝게 지내려고 하는 노력이 엿보여 여성 시청자들의 호감을 듬뿍 사는 중이다.
시청자들은 덕분에 홍종현이라는 멋있는 배우의 진솔한 면을 보는 즐거움까지 챙기고 있다. 그는 MBC 새 주말드라마 ‘마마’에서 연상녀인 송윤아와 호흡을 맞출 예정. ‘우결4’로 각광을 받고 있는 그가 드라마에서도 맹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jmpy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