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진]백진희,'청소년 기자의 질문 경청'



[OSEN=김경섭 기자] 23일 오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6회 서울 국제 청소년 영화제 기자회견' 에서 배우 백진희가 질의응답 시간을 갖고 있다.

'서울 국제 청소년 영화제'는 부분 경쟁을 도입한 비경쟁 국제영화제로 인재 육성 및 발굴을 통한 지속적인 인프라 구축과 영상을 통한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 개발 및 향상을 목표로 하여 40개국 141편의 규모로 진행되고, 'By Your Side'를 슬로건으로 어린이·청소년들의 영원한 동반자, 따뜻한 안식처가 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

특히 '서울 국제 청소년 영화제'는 세계 성장영화의 최신 경향을 소개하고 영화인들을 꿈꾸는 전 세계 청소년들의 소통의 창구로서 청소년 영상 문화의 전국적, 국제적 저변 확대에 힘쓰고 있다.

이날 '서울 국제 청소년 영화제 기자회견'에서 청소년들의 귀감이 되어 든든하게 이끌어주는 역할로 배우 여진구와 백진희가 홍보대로 위촉되었으며, 영화제 기간 동안 시네톡톡, 일일 자원 봉사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관객들과의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제16회 서울 국제 청소년 영화제'는 오는 8월 21일 부터 반포 세빛 둥둥섬에서 개막식을 시작으로 총 8일간 성북아리랑시네센터, 성북아트홀 등지에서 개최된다. /greenfield@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