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 충주 MBC 라디오 방송 통해 시민들과 교감
OSEN 이균재 기자
발행 2014.07.23 16: 45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23일 충주 MBC 라디오 (표준FM 96.1) ‘정영락 김란아의 즐거운 오후’ 방송 녹음을 통해 충주시민들에게 다가가는 활동을 진행했다.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즐거운 오후’ 프로그램의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되는 ‘떴다 노래방!’ 코너에 참여해 선수들에 대한 질문과 자유로운 대화에 이어 노래실력까지도 뽐내며 충주험멜 팬 분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홍보 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녹음에는 김동권, 김정훈, 김한빈이 참여해 오는 26일(토) 오후 7시 대전시티즌과의 홈경기를 홍보하고 평소 선수들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줄 수 있는 다양한 대화가 진행되었으며, 3명의 선수들이 직접 노래까지 부르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

특히 김한빈은 노래중간 가사를 충주험멜로 개사하여 부르는 센스를 보였고, 김동권, 김정훈 또한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여 녹음시간 내내 즐거운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김정훈은 “팬 분들에게 목소리로 나마 색 다른 모습을 보여 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최대한 열심히 녹음에 임했고, 방송을 들으시고 잠시나마 웃으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저희 충주험멜에 많은 사랑과 응원 보내주시길 바라며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충주 MBC 라디오 ‘정영락 김란아의 즐거운 오후’는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방송으로 나른한 오후시간에 청취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통해 활력을 넣어주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충북지역 전 지역을 비롯해 경기도권 까지도 방송이 되는 인기프로그램이다.
김동권, 김정훈, 김한빈이 참여한 ‘즐거운 오후’ 떴다 노래방코너는 오는 24일(목) 오후 3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충주MBC라디오(표준FM96.1)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dolyng@osen.co.kr
충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