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챔피언스리그 데뷔골, 레버쿠젠 3-2 승리 견인
OSEN 선수민 기자
발행 2014.08.20 12: 27

손흥민 챔피언스리그 데뷔골
손흥민이 유럽 챔피언스리그 데뷔골이자 결승골로 팀 승리를 견인했다.
레버쿠젠은 20일(한국시간) 덴마크 코펜하겐의 파르켄 스타디온에서 열린 코펜하겐과의 2014-2014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원정 1차전에서 3-2로 역전승을 거뒀다.

이날 손흥민은 선발 출장해 전반 32분 역전골과 함께 UCL 데뷔골을 터트리며 기분좋게 경기를 마무리 했다.
레버쿠젠은 선제골을 뽑아냈다. 전반 5분 찰하놀루의 패스를 받은 키슬링이 문전에서 마무리에 성공, 1-0으로 앞섰다. 그러나 레버쿠젠은 곧바로 코펜하겐에 역전을 당했다. 전반 8분과 13분에 연달이 실점하면서 흔들렸다.
그러나 레버쿠젠은 역습을 통해 반전 기회를 노렸고 경기를 원점으로 돌렸다. 전반 30분 벨라라비가 손흥민이 볼 경합중 따낸 볼로 득점, 2-2가 됐다.
기세가 오른 레버쿠젠은 경기를 다시 뒤집었다. 이날 경기의 주인공인 손흥민이었다. 손흥민은 찰하놀루의 패스를 받아 감각적인 슈팅을 시도해 득점, 3-2로 앞섰다. 손흥민은 UCL 데뷔골이었다.
결국 치열한 경쟁을 펼쳤지만 레버쿠젠과 코펜하게는 후반서 득점을 뽑아내지 못했고 경기를 그대로 마무리 했다.
손흥민 챔핖언스리그 데뷔골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손흥민 챔핖언스리그 데뷔골, 한국 축구 희망이다”, “손흥민 챔핖언스리그 데뷔골, 완벽한 선수다”, “손흥민 챔핖언스리그 데뷔골, 올 시즌 멋진 활약 기대된다”, “손흥민 챔핖언스리그 데뷔골, 아시안게임엔 못 가나?”, “손흥민 챔핖언스리그 데뷔골, 계속 잘 하길”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OSE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