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 공식 캐릭터 런칭+리얼리티 담은 ‘갓툰’ 연재 시작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08.25 13: 13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보이그룹 GOT7 멤버들의 특징이 살아있는 공식 캐릭터를 런칭했다.
 
이 캐릭터는 GOT7 일곱 멤버들의 외모는 물론 각자의 성격과 개성을 반영해 개발돼, 깜찍하게 그려진 캐릭터들의 모습은 멤버들의 표정과 패션, 소품 등을 세세하게 찾아보는 재미를 준다.

 
JYP는 지난 20일부터 GOT7 공식 트위터를 통해 매일 각 멤버 캐릭터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왔으며, 25일에는 멤버들 전원의 캐릭터 이미지를 공개 완료함과 동시에 GOT7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웹툰 ‘갓툰(GOTOON)’을 선보였다.
 
‘갓툰’은 2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격주로 연재되며, 실제 GOT7의 일상과 활동 에피소드를 솔직하게 담아내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웹툰 ‘갓툰’은 GOT7의 활동과 함께 팬들에게 여러 가지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GOT7 캐릭터를 이용해 다양한 제품도 제작할 예정이다.
 
JYP 측은 “국내외에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GOT7의 캐릭터 런칭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캐릭터를 통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GOT7은 현재 일본 데뷔 및 일본 전국 투어를 앞두고 있으며 JYP 픽처스와 중국 최대의 동영상 그룹 요오쿠 투도우의 공동 제작 온라인 드라마의 주인공으로 발탁되는 등 차세대 한류 아이돌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sara326@osen.co.kr
JYP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