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인나의 캐리어 속은? '무질서'…"평소와 달라"
OSEN 박현민 기자
발행 2014.08.27 14: 32

미국 LA에 'K뷰티'를 전파하러 간 유인나가 속수무책으로 여행 가방이 공개되는 소동을 겪었다.
27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는 'KCON 2014'에 K-뷰티 홍보대사로 초청받아 재경과 함께 LA를 찾은 유인나가 한밤중 무방비 상태로 캐리어를 털리는 장면이 공개된다.
"여배우의 캐리어 속이 궁금하지 않냐"며 제작진의 호기심을 자극한 재경이 유인나의 방을 찾아가 캐리어를 기습한 것. 재경은 유인나의 방문이 열리자마자 캐리어로 직행, 단숨에 잠금장치를 해제, 여배우의 비밀을 공개한다.

마치 '미끄러져 들어간 듯' 개어지지 않은 채 무질서하게 담겨 있는 옷들이 여과 없이 드러나자, 유인나는 "바빠서 잠도 몇 시간 못자고 짐을 싼 거라 이렇다. 평소엔 절대 이러지 않는다"라며 쑥스러워 했다고.
온스타일 '겟잇뷰티' MC로 활약하고 있는 유인나는 최근 tvN '마이시크릿호텔'의 여주인공을 맡아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는데, 캐리어 안에서 드라마 대본이 연달아 나오면서 유인나의 수줍은 해명이 변명이 아님을 증명했다.
이날 '겟잇뷰티'에서는 유인나와 재경이 헐리우드 핫플레이스 쇼핑에서 획득한 '리미티드 에디션' 뷰티 아이템들과 미국 현지에서 체감한 'K-뷰티'의 열기가 소개될 예정이다.
베러걸즈 또한 일본과 중국은 물론 이탈리아, 러시아, 스웨덴, 루마니아 등 각국의 미녀들이 참석하는데, 특히 '글로벌 미녀' 클라라가 게스트로 출연해 'K-뷰티' 핫 트렌드를 직접 체험,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겟잇뷰티'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온스타일에서 방송된다.
gato@osen.co.kr
온스타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