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추석특집, 파일럿+대세예능 풍성 ‘세대초월’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4.09.03 09: 48

JTBC가 한가위를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추석 특집 프로그램 ‘동갑내기’, ‘게임의 제왕’, ‘히든싱어3’, ‘집밥의 여왕’, '비정상회담'을 방송한다.
JTBC는 이번 추석명절에 파일럿 예능프로그램과 대세 예능프로그램을 편성해 풍성한 상차림을 마련했다.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게임의 제왕’은 오는 6일, 7일 양일간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게임의 제왕’은 ‘가족 오락관’과 ‘도전 천곡’을 현대적으로 리메이크 한 프로그램으로 게임과 노래를 접목시켜 기성세대에는 추억의 향수를 주고, 젊은 세대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전달한다.

손범수와 김원희가 MC로 나서고 태진아, 김학래, 변우민, 이병진, 홍록기, 김종민, 김동성, 변기수, 천명훈, 유상무, 쇼리, 김보화, 안문숙, 조갑경, 안연홍, 김민희, 김가연, 김정민, 홍현희, 레인보우의 지숙 등 다양한 연령대의 스타 20명이 각각 1, 2회에 나누어서 출연해 ‘게임의 제왕’을 가린다.
또 다른 파일럿 예능프로그램 ‘동갑낵’는 1970년생 MC 김구라, 1990년대 인기를 끌었던 H.O.T와 젝스키스의 멤버이자 1978년생 동갑내기 문희준, 은지원, 남성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멤버 1981년생 브라이언이 MC로 뭉쳤다. 쌍방향 집단 토크쇼를 지향하는 ‘동갑내기’는 SNS 가입자 동갑내기 수십 만 명의 친구들과 MC들이 함께 하는 실시간 쌍방향 토크쇼로 과거의 추억을 회상하고 현재의 고민을 함께 나눠본다. 7일, 8일 오후 9시 50분 방송.
이밖에도 6일과 7일, 8일 밤 11시에는 대세 예능프로그램 ‘히든싱어3’, ‘집밥의 여왕’, ‘비정상회담’이 추석특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추석특집으로 방송되는 ‘히든싱어3’에는 트로트 프린스 박현빈이 출연한다. ‘샤방샤방’, ‘곤드레만드레’, ‘빠라빠빠’, ‘오빠만 믿어’, ‘앗! 뜨거’, ‘춘향아’ 등 신명나는 트로트 가락에 맞춰 온 가족이 하나 될 수 있는 흥겨운 무대가 방송된다.
‘집밥의 여왕’에서는 강예빈, 안혜경, 황혜영, 슈가 출연해 ‘고향의 맛’을 주제로 집밥 대결을 펼친다. 지난주 강예빈은 ‘So Hot 집밥’이라는 콘셉트로 ‘오징어 부추 보쌈’이라는 색다른 요리를 선보였고, 안혜경은 ‘감자옹심이 전골’을 차려내 강원도의 맛을 보여줘 눈길을 끌어 이번 주 어떤 요리들이 공개될지 기대가 모아진다.
‘비정상회담’은 추석 특집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게스트로 샘 해밍턴이 출연해, 11명의 외국인 패널과 ‘크리스마스보다 추석이 더 좋은 나, 비정상인가요?’를 주제로 열띤 토론을 펼친다.
kangsj@osen.co.kr
JTB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