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태티서, 오는 18일 '엠카'로 컴백..티파니 티저 공개



[OSEN=선미경 기자]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소녀시대-태티서가 새 앨범 타이틀 곡 '할라(Holler)'로 다시 한 번 가요계 돌풍을 예고한다.

오는 16일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는 2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할라'는 펑키한 비트감이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소녀시대-태티서의 새로운 음악과 무대를 만날 수 있어 전 세계 음악 팬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

더불어 소녀시대-태티서는 오는 16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열리는 컴백 쇼케이스를 통해 타이틀곡 '할라'를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하며, 18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 소녀시대-태티서는 앨범 발매에 앞서 13일 0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이번 앨범에 수록된 달콤하고 따뜻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하이브리드 미디움 팝곡 '내가 네게(Whisper)'의 음원을 선 공개해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소녀시대-태티서는 12일(오늘)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SMTOWN 페이지등을 통해 태연에 이어 티파니의 새로운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소녀시대-태티서의 2번째 미니앨범 '할라'는 18일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