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타 오라(Rita Ora) 첫 방한…아디다스, 한국 힙합 가수들과 쇼케이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4.09.22 11: 26

-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오리지널스 바이 리타오라’ 컬렉션 런칭
 남다른 패션감각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영국 팝스타 리타 오라가 ‘Originals by Rita Ora(오리지널스 바이 리타 오라)’ 컬렉션 런칭을 기념해 처음으로 한국을 방문해 21일 밤 강남구 역삼동 클럽 더에이에서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리타 오라를 보기 위해 모인 1000여 명의 팬들 앞에서 국내 최고의 힙합 가수인 도끼, 더콰이엇, 스윙즈가 힙합 공연을 펼쳤고 2ne1의 씨엘도 무대에 올라 리타 오라와 함께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

또한 리타 오라는 23일에는, 지난 7월 전세계 3번째로 서울 압구정동에 오픈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해 국내 팬들과 팬미팅을 열 계획이다.
영국의 가수 겸 배우인 리타 오라(Rita Ora)는 2012년 데뷔 앨범으로 영국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혜성같이 등장했다. 지난 3월 포미닛의 현아와 함께 미국 유명 코미디 사이트인 ‘퍼니 오어 다이’(Funny or Die)를 촬영하고 자신의 SNS에 현아와 찍은 사진을 게재하면서 국내 팬들에게도 큰 인상을 남겼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모델로도 활동 중인 그녀는 개성과 오리지널리티(독창성)가 뛰어난 패셔니스타로 최근에는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방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펑키한 스트리트 룩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제2의 리한나’라 불리는 리타 오라와 함께한 오리지널스 by 리타 오라 컬렉션은 블랙(BLACK), 파스텔(PASTEL), 컬러블락(COLOURBLOCK), 로즈(ROSES), 스프레이(SPRAY) 등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된 자유분방한 그녀의 라이프 스타일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컬렉션은 지난 8월 21일 공개된 ‘블랙 컬렉션’을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총 3번에 걸쳐 공개된다.
 
100c@osen.co.kr
아디다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