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장근석, 상하이 이어 광저우서 팬미팅..中 향한 달콤 유혹


[OSEN=박정선 기자] 배우 장근석이 중국 상하이에 이어 광저우에서도 팬미팅을 개최한다. 

장근석은 지난 8월 말 성황리에 마친 상하이에서의 팬미팅에 이어 오는 27일 광저우 체육관에서 2014 ZIKZIN MAN 광저우 팬미팅을 열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장근석을 향한 중국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 식지 않는 한류를 이끌어가는 그의 남다른 행보를 짐작케한다. 

또한 팬미팅 티켓 오픈과 동시에 대부분의 표가 매진됐다는 후문. 이는 국내 장근석의 입지를 다시금 실감케 하고 있다.

특히 장근석은 변함없이 자신을 성원해준 중국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팬미팅 기획단계에서부터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으로 자타공인 팬바보임을 여실히 드러내 눈길을 끈다.

팬미팅 주최측에 따르면 “이번 팬미팅에서는 장근석의 대표곡은 물론, 그만의 열정적인 무대 또한 볼 수 있다. 공들여 준비한 만큼 볼거리도 풍성할 것”이라며 “장근석은 현장에서 팬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계속해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내는 등 적극적으로 팬들에게 다가가려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은 오는 29일 한양대학교 동문 사회봉사단 함께한대가 주최하는 자선기금 모금 음악회에 MC로 나서며 특별한 재능 기부에 동참할 예정이다.
 
mewolong@osen.co.kr

<사진> 트리제이 컴퍼니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