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김동률 뮤비로 여심어택 ‘미친 눈빛연기 터졌다’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4.10.01 11: 16

배우 공유가 가수 김동률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출연, 미친 눈빛연기로 여심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공유는 김동률의 새 앨범 ‘동행’의 타이틀곡 ‘그게 나야’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깊은 내면연기를 선보였다.
뮤직비디오에서 공유는 사랑하는 여자와 이별 후의 감정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사물을 하나하나 응시하는 눈빛과 그녀와의 추억이 담긴 물건들을 정리하며 미소를 짓기도 하고 울컥하는 모습은 보는 이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또한 사랑하는 여자의 사진과 편지를 보고 함께 공유했던 이어폰을 낀 채 주체할 수 없는 슬픔을 절제하며 표현, 실연 후 깊은 상처가 더욱 강렬하게 전달됐다.
뮤직비디오를 접한 네티즌들은 “공유, 김동률 ‘그게 너야’ 뮤비서 정말 감정 터졌다”, “공유, 김동률 신곡 뮤비서 눈빛 연기 대박이다”, “김동률 ‘그게 너야’ 뮤비서 공유 보기만 해도 눈물 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동률은 정규 6집 ‘동행’ 앨범을 발표하고 바로 전국 투어 콘서트에 돌입한다. ‘동행’이라는 타이틀로 전국 9개 도시 투어 콘서트에서 팬들과 만날 예정인 김동률은 지난 15일 1차 투어 콘서트 티켓 판매를 시작했으며 2분 만에 성남 공연을 매진시키는 티켓 파워를 과시했다.
kangsj@osen.co.kr
‘그게 너야’ 뮤직비디오 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