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태티서, '엠카' 2주 연속 1위 "항상 고맙다"



[OSEN=박현민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유닛 태티서가 1위 트로피를 또 다시 품에 안았다.

태티서는 2일 오후 특집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할라(Hollar)'로 10월 첫째주 1위를 차지,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으로 1위 트로피를 독점했다.

태연은 수상발표 직후 사전 촬영된 영상을 통해 "저희(소녀시대) 태티서가 '할라'로 2주 연속 1위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를 티파니가 이어 받아 "앞으로 더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막내 서현은 "항상 고맙다"는 말로 수상 소감 및 고마움을 표했다. 이후 태연이 다시 한 번 "앞으로도 태티서 많이 기대해달라"는 바람을 내비치며 멤버들과 활짝 웃는 얼굴로 손을 흔들며 인사를 건넸다.

태티서 컴백 앨범 타이틀곡 '할라'는 빅밴드 브라스와 태티서의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그루브감이 돋보이는 펑키한 댄스곡으로, 가사에는 '틀에 박힌 레퍼토리와 패턴 속에서 벗어나 자신을 돌아보고, 자유롭게 꿈을 펼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은 K-팝 국가대표라는 부제로 이전에 방송된 분량 중 개인, 그룹, 그리고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1위 무대 등을 차례로 나열한 스페셜로 생방송을 대체했다.

gato@osen.co.kr
<사진> '엠카운트다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