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측 “라이벌 남우현·이성열, 현장서 장난기 넘쳐”
OSEN 권지영 기자
발행 2014.10.09 08: 58

‘하이스쿨’에 출연 중인 남우현과 이성열의 숨길 수 없는 장난기가 시선을 끈다.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 측은 주인공 남우현과 이성열의 유쾌하고 엉뚱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9일 공개된 사진에서 이성열은 극중 가족사진 속에서 혼자만 우울한 표정을 짓고 있는 자기 사진을 가리키며 익살스럽게 웃고 있다. 이성열은 ‘하이스쿨’에서 재혼가정에 적응하지 못한 채 겉도는 반항아 황성열 역을 맡고 있어 사진 속 박장대소하는 모습이 극중 시크하고 진지한 모습과 대비를 이뤄 유쾌함을 더하고 있는 것.

또 다른 사진 속 남우현은 집게손으로 소심하게 떡볶이 전단지를 펼쳐 들고 있어 눈길을 끈다. 유동인구가 많은 골목길에서 홍보전단을 돌리는 촬영이 다소 어색한 듯한 모습. 극중 장난기 가득하고 터프한 우현과는 다소 다르게 수줍어하는 모습이 오히려 순수한 매력으로 다가온다.
제작사 관계자는 “남우현과 이성열은 드라마 상에서 삼각관계의 라이벌이지만 현장에선 넘치는 장난기로 웃음을 유발해 촬영장의 활력소 역할을 도맡아 한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10일 오후 8시 55분에 11회가 방송된다.
jykwon@osen.co.kr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