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유기농 농촌남의 가장 세련된 스타일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4.10.23 08: 00

배우 이서진이 훈훈한 ‘유기농 농촌남’의 모습을 벗고 트렌디한 ‘잇(it) 도시남’으로 대 변신한 모습이 포착됐다.
이서진은 현재 tvN 자급자족 유기농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에 출연, ‘소탈한 농촌남’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 이서진의 상반된 매력을 담은 ‘퍼스트룩 에디션’의 2014 F/W 시즌 화보가 전격 공개되면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서진이 자신이 전속 모델로 나서고 있는 ‘퍼스트룩 에디션’의 의상을 입고 공항 구석구석을 런웨이 삼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펼쳐진 것.
무엇보다 이서진은 화보를 통해 블랙-그레이-화이트를 오가는 품격 있는 ‘모노톤 카리스마’를 표현, 시선을 집중시켰다.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블랙 카디건을 매치한 댄디한 복장으로 인천 공항 입구를 ! 보하다가, 어느 순간 네크라인 부분을 니트로 처리한 블랙의 가죽 재킷을 입고 공항 출입국 현황판을 배경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포스를 연출했다. 또한 짙은 그레이 컬러 코트를 입고 출입국장에 앉아 어딘가를 지긋이 응시하는 자태를 펼쳐낸 것.

특히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에서 옥택연과 함께 낯선 시골 마을에서 삼시세끼를 자급자족으로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고 있는 이서진의 ‘이중 매력’이 눈길을 끌고 있는 터. '삼시세끼'에서 흰색 티셔츠에 긴 장화를 신고 목에 수건을 걸치고 있는, 내추럴한 모습을 보이던 이서진의 180도 ‘반전 면모’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잡아끌고 있다는 반응이다.
그런가하면 이서진의 ‘잇 도시남 변신’ 자태는 ‘퍼스트룩 에디션’ 2014 F/W 시즌 광고 영상에도 담겨져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이서진이 출연한 ‘퍼스트룩 에디션’의 ‘페이크 공항패션 놀이’ 풀 버전 영상 Ver2가 유튜브(http://youtu.be/XuyGiM212ss)를 통해 공개된 것. 지난달 선보인 풀 버전 영상 Ver1의 또 다른 버전으로 환호성을 보내는 미모의 여성 팬들에게 둘러싸인 채 수줍은 보조개를 지어내는 이서! 의 모습부터 공항에서 만난 외국인과 유창한 영어 화를 나누는 모습까지, 이서진의 종잡을 수 없는 매력이 추가로 펼쳐지면서 호응을 얻고 있다.
CJ 오쇼핑 ‘퍼스트룩 에디션’ 측은 “이번에 선보일 ‘퍼스트룩 에디션’의 ‘페이! 크 공항패션 놀이’ 풀 버전 영상 Ver2에는 ‘반전 매력’으로 현장을 더욱 들썩이게 만들었던 이서진의 또 다른 모습이 담겨있다”며 “인천공항을 달군 특유의 ‘이서진표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issue@osen.co.kt
 CJ오쇼핑 퍼스트룩 에디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