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예고편에 수현 있다?..'토르 옆 그녀'
OSEN 최나영 기자
발행 2014.10.23 14: 30

마블 측이 공개한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의 정식 예고편에 한국 여배우 수현이라고 예상되는 인물이 있다고 네티즌들이 추측하고 있다.
지난 22일(이하 현지시각) '어벤져스2'의 예고편이 온라인상에 유출되자 마블 측이 22일 1차 예고편(트레일러)과 정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한국 촬영 장면은 비행선에서 오토바이를 타고 내리며, 의왕시 도로를 오토바이를 타고 질주하는 블랙 위도우와 고가도로에서 자동차를 피하는 캡틴 아메리카, 지하철에서 울트론과 대결하는 퀵실버, 캡틴아메리카의 모습 등이다.

특히 이번 영화에 참여해 관심을 모았던 수현이 과연 그 모습을 드러낼 지 관심사였는데, 예고편에서는 찾기 힘들었다. 그러나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 등이 함께 등장하는 한 신에서 수현이라고 추측되는 인물이 있다는 것. 토르 옆 긴 머리와 원피스를 입고 있는 여성인데, 늘씬한 실루엣이 수현과 흡사하다는 것이다.
'어벤져스2'에 출연한다고 알려진 여성 캐릭터-배우들은 블랙 위도우(스칼렛 요한슨), 수현, 페기(헤일리 앳웰), (마리아 힐콜슨 코비 스멀더스), 스칼렛 위치(엘리자베스 올슨) 등이다. 수현은 극 중 과학자 역할을 맡았다.
한편 '어벤져스2'는 오는 2015년 4월 개봉 예정이다.
nyc@osen.co.kr
'어벤져스2' 예고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