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카라, 日투어 성공적 첫발..허영지 첫 콘서트 무대





[OSEN=이혜린 기자] 걸그룹 카라가 일본 투어의 첫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고 25일 소속사 DSP미디어가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카라는 지난 24일 오후 7시 일본 후쿠오카 선팰리스에서 콘서트 '카라시아' 막을 열고 팬들을 환호케 했다. 이날 공연은 추가 입석까지 완전 매진돼, 카라에 대한 일본 현지의 식지 않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6집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맘마미아’로 시작을 알린 카라는 히트곡 ‘프리티걸’, ‘미스터’, ‘스텝’ 등을 비롯해 일본에서 큰 인기를 얻은 ‘제트코스터 러브’, ‘고고 서머’ 등의 화려한 무대를 선사해 현지 팬들의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 뿐만 아니라 멤버 각자의 개인 솔로 무대를 비롯해 박규리와 한승연, 구하라와 허영지의 듀엣 무대 등을 꾸몄다.


지난 7월 카라 새 멤버로 합류한 허영지는 짧은 준비기간에도 불구하고 20여 곡에 달하는 첫 콘서트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날 공연에서 카라 멤버들은 “오랜만에 여러분을 만나게 됐다. 기쁘다. 즐거워 하는 모습을 보고 많은 감동을 받고 감사할 뿐이다. 앞으로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다”라면서 변함없는 호응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카라 새 멤버로 생애 첫 대형 무대에 서게 된 허영지는 “오늘 이순간을 잊지 않겠다. 여러분도 잊지 말아줬으면 좋겠다. 열심히 하겠다”며 감격에 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카라는 이날 공연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19일까지 요코하마, 오사카, 나고야, 가나자와, 니가타 등 7개 도시에서 총 10회의 일본 전국 투어를 진행한다.



rinny@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