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비투비 "2년여 만에 첫 콘서트, 음악성-회사 덕분"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황미현 기자] 그룹 비투비가 2년여 만에 콘서트를 연 비결에 대해 "음악에 대한 열정과 큐브라는 회사 덕분이다"라고 밝혔다.

리더 은광은 31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그룹 비투비의 첫 단독 콘서트 '헬로 멜로디'에서 "음악에 대한 열정이 크다. 앨범을 다 들어보면, 자작곡도 많이 실려있고 발전이 되고 있는 것 같다. 음악적인 모습을 사랑해주는 분들이 점점 더 많아 지고 그만큼 발전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음악에 대한 열정 덕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현식은 "비결은 큐브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으며 민혁 역시 "비결이라기 보다 감사하다. 콘서트를 열 수 있다는 사실에 감사하다. 큐브라는 회사에 있어서, 이 무대를 하고 있다는 사실이 감사하다"고 거듭 고마움을 드러냈다.

앞서 리더 은광은 콘서트에 대해 "각자 아이디어도 많이 내고 나름대로 준비를 열심히 했다. 오랫동안 비투비의 단독 콘서트를 기다려줬던 모든 분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게 노력하겠다"며 "긴장되지만 열심히 하겠다"고 설명했다.

한편 비투비는 이날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1일까지 양일간 콘서트를 펼친다. 지난 2012년 3월 데뷔한 비투비는 국내외에서 탄탄하게 입지를 다지며 2년여 만에 콘서트 개최에 성공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데뷔 초부터 아시아 전 지역을 아우르는 쇼케이스 등으로 무대 위에서 실력파 아이돌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비투비는 콘서트 후 일본으로 출국, 현지 데뷔 싱글인 '와우'를 발표하고 일본 시장 점령에 나선다. 비투비는 이미 데뷔 전부터 일본 대형 레코드사인 타워레코드 온라인 싱글 예약차트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goodhmh@osen.co.kr
<사진> 김경섭 기자 greenfield@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