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어제처럼 굿나잇’ 티저..인피니트 성규 지원사격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4.11.07 09: 09

신인 걸그룹 러블리즈가 오는 10일 발표하는 발라드 선공개곡 ‘어제처럼 굿나잇’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울림 엔터테인먼트가 처음 내놓는 걸그룹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러블리즈는 7일 0시 ‘어제처럼 굿나잇’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특히 티저 영상에는 인피니트의 리더 성규가 출연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성규는 티저 말미에 등장해 어둠 속으로 사라져가며 강렬한 존재감을 나타냈다. 또한 러블리즈의 멤버들 역시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분위기 있는 모습을 드러내며 미소녀 걸그룹다운 용모를 드러냈다.

‘어제처럼 굿나잇’은 러블리즈의 선공개 발라드 음원으로 윤상이 프로듀싱하고, 윤상을 주축으로 결성한 작곡팀 원피스(OnePiece)와 김이나 작사가가 힘을 모은 곡으로 알려졌다.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러블리즈를 기다려왔던 팬들은 “잠깐 음악을 들었을 뿐인데 확 꽂히는 ‘어제처럼 굿나잇’”,“다른 걸그룹과는 다르게 음악적으로 데뷔곡을 내는 신선함”, “성규 출연이라니! 존재감 대박”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러블리즈는 오는 10일 ‘어제처럼 굿나잇’ 선공개를 시작으로 12일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17일 타이틀 곡과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sara326@osen.co.kr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