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스텔라 가영, '닥터 프로스트' 출연…정은채와 호흡



[OSEN=박현민 기자] 걸그룹 스텔라 멤버 가영이 OCN 드라마 '닥터 프로스트'에 출연한다.

'닥터 프로스트'(극본 허지영, 연출 성용일) 관계자는 10일 OSEN에 "스텔라 가영이 드라마에 출연한다. 극중 상담실 조교로 일하는 윤성아(정은채 분)의 친구인 다래 역할을 맡았다"고 밝혔다.

가영은 앞서 KBS 2TV 드라마 '스파이 명월'에서 주인아(장희진 분)의 까칠함을 받아주는 코디네이터 경주 역할로 연기 경험을 쌓은 바 있다. 또한 데뷔 전 2009년 '1박 2일-시청자 투어' 편에 국악고 학생으로 출연해 티아라 '보핍보핍' 댄스로 큰 관심을 받으며 '국악 소녀'로 불린 바 있다.

가영과 더불어 tvN 드라마 '미생'의 인턴사원 중 한 명으로 출연했던 배우 여의주 역시 '닥터 프로스트'에 합류했다 여의주는 극중 닥터 프로스트(송창의 분)가 일하는 바의 알바생 영호로 출연한다

여의주 외에도 '미생' 인턴 역으로 출연했던 윤종훈 역시 2회 에피소드의 열쇠를 쥔 인물로 강진욱으로 출연할 예정.

한편, '닥터 프로스트'는 이종범 작가의 네이버 인기 웹툰 '닥터 프로스트(Dr.Frost)'를 원작으로 하며, 천재 심리학자 닥터 프로스트가 공식, 비공식적으로 수사팀에 합류해 범죄를 해결하는 내용을 담은 힐링 심리 수사극이다. 총 10부작으로, 오는 23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gato@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