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재기발랄 슈퍼히어로 변신...'콘서트 스포'
OSEN 정소영 기자
발행 2014.11.17 09: 39

[OSEN=정소영 인턴기자] 그룹 백퍼센트가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스포 사진을 공개했다.
오는 2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단독 콘서트 ‘퍼펙트 2014’를 개최하는 백퍼센트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백퍼센트 멤버 5명이 헐리웃 유명 영웅들로 변신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백퍼센트는 “퍼펙트2014 HERO의 등장! 멤버들이 어떤 캐릭터를 맡았는지 궁금하시죠? 11월 22일 오후 2시 올림픽 홀에서 만나보세요!” 라는 멘트와 함께 다섯 명의 멤버 각각 슈퍼맨, 아이언맨, 헐크, 캡틴아메리카 그리고 스파이더맨 등으로 분장해 각각의 캐릭터에 어울리는 재미있는 포즈를 취하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웃음을 짓게 했다.

특히 백퍼센트가 공개한 사진에는 각각의 멤버가 어떤 영웅들로 변신했는지 공개되지 않은 상태로, 얼굴을 완벽히 가릴 수 없는 슈퍼맨과 캡틴 아메리카를 맡은 백퍼센트 멤버들의 얼굴은 물음표로 가려져 있어 팬들로 하여금 영웅들의 정체에 대해 더욱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백퍼센트의 이색 영웅 분장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백퍼센트 콘서트 기대된다!”, “스파이더맨 분장한 멤버는 누구야? 포즈 살아있네~”, ”헐크분장 리얼하다!”, “백퍼센트 콘서트 재밌겠다”, “팬들을 지켜주는 영웅이란 뜻인가?”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했다.
한편, 백퍼센트는 ‘퍼펙트 2014’를 통해 백퍼센트의 지난 1년을 아우르는 감동과 재미가 함께 하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를 통해 할 수 있다.
jsy901104@osen.co.kr
티오피 미디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