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수현, ‘나는 달라’ 가온차트 3관왕…인기 입증
OSEN 정준화 기자
발행 2014.11.20 11: 25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뉴 유닛 '하이 수현(HI SUHYUN)'의 ‘나는 달라’가 가온차트를 석권했다. 
20일 가온차트에 따르면 ‘하이 수현’의 데뷔 싱글 ‘나는 달라’는 지난 9일~15일 기준 디지털, 다운로드, BGM 총 세 개의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나는 달라’는 앞서 11일 0시 공개된 이후 실시간 차트 ‘올킬’을 성공시킨 후 이어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을 비롯해 엠넷, 벅스, 올레, 지니, 소리바다, 다음뮤직, 네이버뮤직 등 총 8개 사이트 주간 차트 정상을 휩쓸었고 이어 가온차트까지 석권하며 인기를 입증했다. 

또 ‘하이 수현’은 지난 18일 뮤직비디오를 공개, 삼각관계 로맨스를 귀엽고 발랄하게 표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하이, 이수현, 바비 그리고 YG 새 걸그룹 멤버 김지수의 상큼하면서도 풋풋한 연기로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반전 결말로 이목을 모았다. 
‘나는 달라’ 뮤직비디오는 20일 오전 11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151만 2407회를 기록하며 150만 돌파를 성공했다. 
‘나는 달라’는 소울풀한 음색의 이하이와 청량한 보컬의 악동뮤지션 이수현이 의기투합한 R&B/SOUL 장르의 곡이다. 심플한 악기 구성을 기반으로 두 보컬리스트의 목소리를 더욱 풍부하게 담아냈고 여기에 바비가 피처링을 맡아 위트 있는 가사의 랩핑으로 곡의 흥미로움을 더한다. 
한편, 하이 수현은 2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바비와 함께 무대를 꾸민다. 
 joonaman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