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존슨앤존슨 멘토, 함께하는 가슴별곡 토크 콘서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필주 기자] 존슨앤드존슨 계열사 중 가슴보형물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멘토'에서 가슴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눌 '가슴별곡 토크콘서트'에 당신을 초대한다.

지난 7월 성공리에 진행된 첫 회 콘서트에 이어 시즌2가 폭스바겐 공식딜러 마이스터모터스 대치점에서 12월 9일 열릴 예정이다.

가슴에 대한 고민과 궁금증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현재 '겟 잇 뷰티'에서 탁월한 입담으로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탤런트 김정민씨가 MC를 맡아 여성들과의 고민을 함께 나누게 된다.

또 이날 콘서트에는 '렛미인', '닥터스' 등에 출연하여 여성들에게 희망을 주고 있는 바노바기 성형외과 반재상 원장, 남성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도록 '신의 퀴즈' 등에 출연한 모델 조성제 등이 출연한다.

들을수록 공감가는 가슴에 대한 이야기, 가슴에 대한 남녀 생각의 차이를 들어보는 시간, 전문의 멘토가 직접 전하는 가슴 성형에 모든 것과 Q&A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 존슨앤드존슨 뷰티기프트 박스가 증정되며, 현장 추첨을 통해 1등에겐 신라호텔의 Winter Midnight Fantasy 패키지, 2등에게 엣지 테라피 프리미엄 바디케어 이용권, 3등에게 에블린 기프트 카드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있다.

멘토와 함께하는 가슴별곡 토크 콘서트에서 가슴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거나,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싶은 2030여성들은 멘토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beautifulmentor.co.kr/board/view/idx/31/brd/notice) 혹은 커뮤니티 파우더룸, 씨씨앙, 화장발에서 '신청하기'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신청서를 정성스럽게 작성해준 분이나 멘토의 도움이 필요한 분'을 선발하게 된다.

신청기간은 지난 2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12월 2일 개별전화방법으로 선정자를 발표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멘토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