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2014 MAMA’ 엑소, 내년 컴백 예고 영상 ‘기습 공개’





[OSEN=김사라 기자] 보이그룹 엑소가 내년 컴백을 예고하는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엑소는 3일 오후 8시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AsiaWorld-Expo, AWE)에서 열린 엠넷 연말시상식 ‘2014 MAMA(2014 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블랙 펄(Black Pearl)’, ‘텔 미 왓 이즈 러브(Tell Me What is Love)’, ‘딥 브레스(Deep Breath)’, ‘중독’ 무대를 선보였다. 공연 후에는 의미심장한 영상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에는 퍼즐 밖으로 빠져나가는 열 개의 구슬과 방황하는 두 개의 구슬이 그려져 있었다. 누군가가 퍼즐을 맞춰가는 가운데 엑소 멤버들이 길을 찾고 있는 것을 형상화한 듯 부였다. 두 개의 구슬에 대한 의미가 팬들에게 더욱 의미심장하게 느껴질 것으로 보였다.

앞서 엑소는 세 곡의 노래로 인상적인 공연을 펼쳤다. 열 명의 멤버로 무대에 오른 엑소는 빈틈 없는 댄스와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엑소 카이는 ‘딥 브레스’ 공연으로 홀로 댄스 무대를 펼치기도 했다.

이날 엑소는 레드카펫에서 베스트 아시안 스타일 상을 받았고, 본 시상식에서도 남자 그룹상, 대상인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하며 3관왕에 올랐다.

‘2014 MAMA’에서는 국내 부문(총 18개 부문, 대상 3개 부문, 일반 15개 부문)과 해외 부문(총 6개 부문) 시상이 이뤄진다. 아시아, 유럽, 북미, 오세아니아 4개 대륙에서 동시 방송되며, 공식 웹사이트에서도 온라인 생중계 된다.

sara326@osen.co.kr

<사진> 엠넷 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