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슈퍼주니어, 4일째 日 오리콘 일간차트 1위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4.12.21 08: 34

그룹 동방신기의 일본 인기가 뜨거운 가운데 새 앨범 '위드(WITH)'가 4일째 오리콘차트 1위를 차지했다.
21일 오전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 오리콘차트에 따르면 지난 17일 발매된 동방신기의 새 앨범 '위드'는 20일 하루 동안 7349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4일째 앨범 일간차트 1위에 올라 있다. 동방신기는 앞서 이 앨범으로 발매 첫날 16만 2790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앨범에는 '스웨트(Sweat)', '앤써(Answer)', '타임 웍스 원더스(Time Works Wonders)' 등 싱글 히트곡들을 비롯해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수리수리(Spellbound)' 일본어 버전, '스피닝(Spinning)', '샹들리에(Chandelier)', '위드 러브(With Love)' 등의 신곡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14곡이 수록되어 있어, 동방신기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끼기에 충분하다.

동방신기는 지금까지 통산 4번의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해외 아티스트 사상 싱글 누적 판매량 1위, 오리콘 위클리 싱글 차트 최다 1위 등 일본에서 각종 기록을 세우며 오리콘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 만큼,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활약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뿐만 아니라 그룹 슈퍼주니어의 일본 새 싱글 '마마시타(MAMAMCITA-AYAYA-)' 역시 5120의 판매고를 기록하면서 오리콘 싱글 일간차트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이 앨범도 발매 첫날 3만 5624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1위로 출발했다. 잠시 1위 자리를 내줬으며 바로 탈환, 인기를 입증했다.
seon@osen.co.kr
SM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