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주M, 서프라이즈와 찜질방 노래 대결..서강준 열창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4.12.26 13: 50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가 SBS ’슈퍼주니어어M의 게스트하우스’에 게스트로 출연해 슈퍼주니어-M과 노래대결을 펼쳤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SBS ‘슈퍼주니어M의 게스트하우스’(이하 ‘게스트하우스’)에서는 슈퍼주니어M 규현, 조미와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 유일, 공명, 강태오, 이태환)가 함께 찜질방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들은 더불어 찜질방에서 노래 대결을 펼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프라이즈는 다소 긴장된 모습으로 첫 번째 싱글앨범 타이틀곡 '프롬 마이 하트(From my heart)'을 열창했다. 서강준은 “(쇼케이스를 제외하고) 방송에서는 처음으로 무대를 선보이는 것”이라며 “많은 분들 앞에서 무대를 설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에 맞서 규현은 ‘광화문에서’를 나오자마자 9개의 음원 차트를 올킬한 곡이라고 소개하며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다. 이어 ‘쏘리 쏘리’를 안무와 함께 혼자 열창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게스트하우스’는 슈퍼주니어M이 가이드가 되어 중국에서 온 여행객들과 한국의 숨은 매력을 찾아 여행하는 프로그램이다. 28일 밤 12시 15분 방송된다.
goodhmh@osen.co.kr
SB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