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사진]슈주 규현,'이제는 예능돌'



[OSEN=정송이 기자] 29일 오후 서울 상암 MBC 미디어센터 공개홀에서 진행된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슈퍼주니어 규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4 MBC 방송연예대상은 2014년을 빛낸 예능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화합의 장으로 방송인 김성주와 배우 김성령,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박형식의 진행으로 막을 올린다.

MBC는 한 해 동안 MBC를 사랑해준 많은 시청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는 것은 물론, 시청자들의 참여로 더욱 풍성한 시상식을 만들기 위해 투표제를 도입했다.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MBC 예능프로그램의 출연자들이 총출동해 현재 MBC에서 방송 중인 예능프로그램 중 가장 탐나는 프로그램은 무엇인지 밝힌다.

'나 혼자 산다’ 팀의 무지개 회원들이 화려한 오프닝 축하무대를 꾸미고, ‘2014 예능 여신들’이 극비리에 축하공연을 선보인다.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가수 홍진영과 걸그룹 걸스데이 유라, ‘일밤-진짜 사나이’의 여군 특집에서 ‘이이잉’ 애교로 대한민국을 후끈 달군 걸스데이 혜리, 그리고 배우 김소현 등이 파격적인 변신을 준비하고 있다.

한편, MBC 연예대상은 이날 오후 8시 55분 MBC를 통해 생중계된다. /ouxou@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