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애프터스쿨 측 "주연 AS 졸업..향후 개인활동 예정"[공식입장]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주연이 그룹 애프터스쿨에서 졸업, 홀로서기에 나선다.

플레디스 관계자는 1일 오전 OSEN에 "주연이 계약 만료와 함께 애프터스쿨에서 졸업하게 됐다"라며 "향후 플레디스와 재계약은 하지 않고, 홀로서기에 나서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계약 만료 시점에 자연스럽게 나온 이야기다. 앞으로 주연의 활동에 대해서는 본인이 결정한 일이다. 현재 애프터스쿨이 해외 일정을 소화하고 있기 때문에 향후 행보에 대해서는 정해지지 않았다"라면서, 새 멤버 영입 가능성에 대해서는 "아직 결정된 것은 없다"라고 설명했다.

애프터스쿨은 지난 2009년 결성된 후 여러 차례 멤버가 바뀌며 입학과 졸업을 하는 체제로 운영돼왔다. 지금까지 소영, 베카, 가희 등이 탈퇴했으며, 레이나, 나나, 리지, 이영, 가은 등이 도중 새 멤버로 합류했다.

주연은 애프터스쿨의 1기 멤버로 데뷔했으며, 그룹 활동과 함께 드라마와 영화, 연극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앞서 지난달 31일 일본 유력 매체 산케이스포츠는 "주연이 애프터스쿨 졸업을 공식사이트를 통해 발표했다"라고 보도했다.

주연은 공식사이트에 "먼저 몹시 놀하게 해드린 것에 대해 사과한다"라면서 "저는 애프터스쿨을 졸업하고 새로운 도전을 하게 됐다. 애프터스쿨을 만나서 6년이 지났다. 돌이켜보면 많이 웃고 울 수 있던 시간이었다. 한층 성장하고 강해질 수 있었다"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새로운 도전에 두근대지만 걱정도 있다. 지금까지 같은 형태로 함께 있을 수는 없지만 이것이 영원한 이별이라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나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준 팬들을 마음에 새기고 언제나 잊지 않겠다.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줘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seon@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