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큐브백화점, 문화센터 봄학기 직장인맘 위한 강좌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1.23 14: 20

퇴근 후 아이와 함께 들을 수 있는 직장인맘을 위한 저녁 시간대 강좌 신설
유아동 및 시니어 위한 강좌 증설 및 무료공개강좌 진행
대성산업이 운영하는 디큐브백화점(대표 김경원, www.dcubecity.com)은 오는 3월 2일 개강하는 디큐브 문화센터 제 15기 봄학기 신규 회원을 오는 27일부터 모집한다.

디큐브백화점은 이번 봄학기에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 엄마들을 위해 퇴근 후인 저녁 6시 이후 아이와 함께 할 수 있는 강좌를 마련했다.
직장인맘을 위한 강좌는 15개월부터 37개월까지 아이가 동작교육을 통해 기초적 운동 수행능력을 기를 수 있는 '사오정 선생님의 트니트니 키즈챔프'와 이화여대 발레 지도자과정에서 연구한 클래식 발레로 체형교정이 가능한 '이화YSM 체형교정 엄마랑 발레', 우쿨렐레를 쉽게 배우는 '엄마와 함께하는 아름다운 소리 우쿨렐레' 등이 구성돼 있다.
이와 더불어 프렌디대디 강좌도 마련했다. '프렌디대디와 함께하는 미술놀이'는 야심차게 준비한 특강으로 1회 각 3000원이며, 일요일에 진행된다.
일요일 정규강좌가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원하는 강좌만 들을 수 있는 'VQ 창의 퍼포먼스 놀이'도 마련돼 있다. 1회 각 4000원 수강료로 색깔 공놀이, 악어체험, 시계놀이 등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으며, 3월부터 12주에 걸쳐 5월까지 진행된다.
봄을 맞아 아이를 위한 강좌와 함께 은퇴자를 위한 시니어 강좌도 대폭 증설했다. 지난 학기에 비해 2배 정도 강좌수를 늘렸으며, 여행일본어와 중국어 과정이 신설 돼 여행에 필요한 기본적인 회화수업을 진행한다. 또한 '놀이교육 플래너 보드게임 지도사 자격과정'을 신설, 부동산 전문과정도 1개에서 3개 강좌로 세분화해 보다 전문적인 강좌를 선보인다.
그 밖에도 7080 올드팝 팝송교실 강좌는 3월 중 1회 무료공개강좌로 진행 되며, 직접 외부로 나가는 미술 현장 탐방 등 유익한 강좌들이 대거 준비돼있다.
봄학기 10회 이상 정규강좌 수강시 선착순으로 백화점 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하며, 정규3강좌 신청시에는 뮤지컬 '로빈훗' 초대권(1인2매), 정규2강좌 신청시에는 연극 '라이어' 초대권(1인2매)을 증정한다.
디큐브백화점 윤순용 이사는 "봄학기를 맞아 직장인맘과 은퇴자를 위한 시니어 강좌들을 오후 시간대에 증설해 고객들의 편의를 높였다"며 "이번 학기에도 테마강좌와 세분화된 전문 강좌들을 다수 준비해 고객들의 반응이 좋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문화센터 신규 회원신청은 27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인터넷(http://culture.dcubecity.com)으로 신청하거나 디큐브백화점 9층 문화센터(02-2211-0123~6)를 방문하면 된다.
letmeout@osen.co.kr
2015 디큐브 문화센터 브로슈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