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남상미, 사업가와 오늘 결혼 "소박한 비공개 예식"



[OSEN=김윤지 기자] 배우 남상미가 결혼한다.

남상미는 24일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교회에서 동갑내기 사업가와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다.

소속사 측은 결혼식이 진행되는 교회의 구체적인 위치와 결혼식 시간까지 함구하고 있다. 소속사 JR엔터테인먼트 측은 "일반인인 예비신랑과 양가 친척을 배려해 친인척만 초대해 소규모로 소박한 비공개 예식을 진행한다"며 "작품을 함께 한 배우들에게도 미리 사과의 뜻을 전한 상태"라고 밝혔다.

이에 따라 공식 기자회견이나 하객 포토월도 진행되지 않는다. 이 관계자는 "주례와 사회는 해당 교회 목사가 맡고, 축가는 일반인인 예비신랑 친구들이 부른다. 신혼여행은 결혼식 직후에 가지 않기 때문에 장소와 시기 등은 미정인 상태"라고 설명했다.

예비신랑은 지난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남상미와 만난 후 연인으로 발전했다. 남상미 측은 지난해 11월 결혼 소식을 알리며 예비신랑에 대해 "평범한 일반인으로 개인사업을 하고 있는 순수하고 건실한 청년이다. 남상미 씨는 예비신랑의 꾸밈 없이 소탈한 모습과 진실함에 반해 자연스럽게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소속사 측은 "남상미 씨는 결혼 후에도 행복한 가정과 함께 배우로서의 활동을 계속하며 작품 안에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결혼 후에도 배우 활동을 이어나갈 것임을 강조했다.

남상미는 지난해 12월 31일 열린 '2014 KBS 연기대상'에서 중편드라마 부문 여자 우수연기상을 수상한 뒤 "이제 새 가족이 생긴다. 나를 나답게 해주는 그랑죠 고맙다"고 예비신랑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jay@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