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타 에어워셔, "청결 관리법 보고 보네이도 선물 받자"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1.28 01: 10

벤타 에어워셔만의 원터치 클리닝 시스템 강조한 만화 영상 퀴즈 이벤트
에어워셔 중 유일한 '원터치 클리닝' 시스템 적용으로 내외부 청결 관리 편의성 강조
벤타 에어워셔는 에어워셔의 청결 유지 관리법을 소개하는 '유해물질엄마 비정상회담' 만화 영상을 공개하고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벤타에어워셔 공식 홈페이지(www.venta.co.kr)에서 진행 중인 이번 이벤트는 각종 세균, 물때 오염 등 에어워셔 오염 원인에 대비한 청결 관리법을 소개한 만화 영상을 본 후, 해당 영상에 대한 퀴즈 정답을 댓글로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보네이도 공기순환기530(1명), 벤타 크리닝 세트(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20명)를 증정한다.
벤타 에어워셔는 1981년 세계 최초로 개발된 에어워셔로  지난 30년 이상 에어워셔만을 개발해온 에어워셔 전문 기업인 독일 벤타(Venta)사의 기술과 철학이 집대성된 제품이다.
물을 필터로 활용한 에어워셔의 제품 특성상 청결 관리가 중요한 만큼 벤타는 누구나 손쉽게 내외부 청소가 가능하도록 원터치 클리닝 시스템이 적용되었다. 전세계 시판 중인 에어워셔 제품 중 최초이자 유일하게 적용 된 기술로 손으로 원터치 방식을 통해 모터 부분을 제외한 모든 내외부를 간편하게 물청소가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보다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김용성 벤타코리아 이사는 "에어워셔는 제품 특성상 가족과 아이 침실에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제품 내외부의 청결 관리가 매우 중요한 제품이다"면서 "이번 영상은 보다 쉽게 에어워셔의 효과적인 청소 방법과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벤타 만의 차별화된 소비자 편의 기술을 알리고자 마련했다"고 기획 의도를 설명했다.
letmeout@osen.co.kr
벤타 에어워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