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 “‘오마베’ 어렵게 출연 결정, 진솔한 육아 보여줄 것”
OSEN 표재민 기자
발행 2015.01.29 09: 37

S.E.S 출신 슈가 ‘오 마이 베이비’ 출연을 결심한 이유에 대해 아이들과 재밌는 경험을 하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슈는 29일 SBS를 통해 ‘오 마이 베이비’ 출연 이유에 대해 “아이들에 대한 관심이 너무 커서 쉽게 결정할 문제는 아니었다. 그러나 그동안 방송했던 ‘오 마이 베이비’를 봤을 때 방송을 통해서 아이들과 좀 더 교육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이 가능할 거라는 확신을 가지게 되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말했다.
슈는 “억지스러운 설정 없이, 꾸밈없이 있는 그대로의 진솔한 육아를 통해 엄마와 아이가 함께하는 희로애락을 보여주고 싶다. 첫째 유 때도 그랬지만, 바쁜 스케줄로 생각했던 것만큼 아이들에게 잘해주지 못한 것에 대한 미안함이 크다. 이 시대의 워킹맘들이라면 내 심정을 매우 잘 이해할 것이다. 방송을 통해 아이들에게 더 좋은 엄마로 거듭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 마이 베이비’는 쌍둥이 자매 라희&라율이 새 가족으로 투입된다. 배성우 PD는 “아직 첫 촬영은 시작하지 않았다. 아무리 카메라 앞에 많이 서 본 아이들이라도 아기들은 작은 변화에도 민감하다. 때문에 라희&라율이가 카메라 앞에서 더 자연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일 수 있도록 적응기간을 가지며 테스트 촬영을 하는 중이다”라고 밝히며, 슈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큰 비중이 있음을 당부했다.
뿐만 아니라 “그동안 ‘오 마이 베이비’가 김정민, 리키김, 김태우 등 아빠들의 새로운 육아법에 눈이 갔다면, 슈의 합류를 통해 뮤지컬 배우 김소현과 함께 ‘워킹맘’으로서의 고충과 이들의 육아법을 보여주며 이 시대의 많은 워킹맘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싶다”며 슈의 합류와 함께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도 귀띔했다.
jmpyo@osen.co.kr
SBS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