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럽(Syrup), 설연휴 유용한 다양한 쿠폰-혜택 공개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5.02.09 09: 24

시럽(Syrup)이 설 연휴를 알뜰하게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쿠폰 및 혜택을 공개했다.
SK플래닛의 통합 커머스 브랜드 시럽(Syrup)은 설 명절을 맞아 외식, 문화, 레저 등 가족, 친지와 함께 연휴를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쿠폰 및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시럽은 가족들과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문화공연 쿠폰, 나홀로족을 위한 스키장 할인 쿠폰, 친구를 위한 맥주 무료 쿠폰 등 다양한 쿠폰을 제공한다. 시럽 앱을 통해 원하는 쿠폰을 검색하거나 소식 코너에서 진행 중인 이벤트 확인 후 다운받아 간편하게 사용하면 된다. 쿠폰마다 사용 방법(기간, 사용처, 일정, 매장 정보 등)과 혜택이 다양해 상세한 내용은 쿠폰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설연휴, 온 가족과 알콩 달콩 즐기는 문화 생활을 원한다면
 
시럽은 설 연휴 동안 가족과 함께 돈독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영화관, 아쿠아리움, 난타 및 마술 공연 등의 할인권을 제공한다. 한국형 뮤지컬 퍼포먼스인 쿠킨 난타 A석 1만원권(1매당 4인)을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바다 생물을 볼 수 있는 아쿠아플라넷 최대 21% 할인권, 국내 최고 마법사인 이은결의 마술 공연 30% 할인권 등이 있다.
또한, 시럽은 멀티플렉스 영화관 메가박스와 제휴해 오는 3월 4일까지 콤보 구매 시 팝콘 오리지널 맛을 카라멜, 치즈, 갈릭 등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메가박스 안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Syrup Wi-fi(시럽 와이파이/일부 지점 제외)’를 제공한다. 별도의 비밀번호 입력 없이 와이파이 설정에서 시럽 와이파이를 선택하면 된다.
 
▲ ‘설날에도 나 혼자 산다’, 익사이팅을 원하는 나홀로족을 위한 레저와 여행
집에서 혼자 연휴를 보내야 하는 나홀로족을 위한 여행 숙박 할인권, 스키장 리프트 할인권 등도 있다. 겨울 스포츠의 꽃인 스키를 즐길 수 있는 보광휘닉스파크의 리프트〮장비렌탈 최대 40% 할인권(1매당 2인), 도심을 떠나 힐링을 원하는 이를 위한 인터파크 투어 국내숙박 5000원 할인쿠폰 등이다.
▲ ‘친구야 반갑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과 만날 때 유용한 팁
시럽은 젊은 층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피맥(피자+맥주)으로 동창회를 즐길 수 있게 맥주 및 피자 무료 쿠폰을 준비했다. 스몰비어 브랜드 봉구비어의 크림 생맥주 무료 쿠폰,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나베띠의 고르곤졸라 피자 무료 쿠폰 등이다.
SK플래닛 관계자는 “모바일 쇼핑족이 증가하는 요즘 모바일 쿠폰을 통해 알뜰한 경제 활동을 하는 젊은 층이 늘어나고 추세“라면서 “시럽은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설 시즌뿐만 아니라 사시사철 언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쿠폰 및 혜택을 꾸준히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kylucy@osen.co.kr
시럽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