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동해&은혁, 내달 5일 쇼케이스서 신곡 최초 공개..이특 사회



[OSEN=선미경 기자] 국내 첫 앨범 발매 소식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슈퍼주니어 유닛, 슈퍼주니어-D&E(동해&은혁)가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슈퍼주니어-D&E는 내달 5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SMTOWN 코엑스 아티움에서 취재진과 관객들을 대상으로 첫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 ‘The Beat Goes On’을 개최, 음악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더욱이 이날 쇼케이스는 슈퍼주니어 멤버 이특이 MC를 맡아 진행, 앨범 준비 과정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눔은 물론 슈퍼주니어-D&E의 타이틀 곡을 포함한 주요 수록곡 무대를 최초 공개 하는 만큼,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쇼케이스는 슈퍼주니어-D&E의 국내 첫 앨범 발매를 알리는 자리로 팬들도 초대해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쇼케이스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슈퍼주니어-D&E는 3월 6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7일 MBC ‘쇼! 음악중심’, 8일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이번 앨범의 신곡 무대를 선사, 색다른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슈퍼주니어-D&E의 첫 앨범 ‘The Beat Goes On’ 전곡 음원은 3월 6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오픈되며, 앨범은 3월 9일 오프라인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SM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