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김재중, 한국 팬들과 팬미팅 콘서트 갖는다 '직접 제안'



[OSEN=정유진 기자] JYJ 김재중이 한국 팬들과 팬미팅 콘서트를 갖는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27일 "김재중이 오는 3월 28일과 29일 양일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한국 팬들과 팬미팅 콘서트 '2015 KIM JAE JOONG CONCERT IN SEOUL  'The Beginning of The End''를 갖는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그 동안 드라마 '트라이앵글',과 '스파이'를 통해 일본 팬들과의 팬미팅을 가진데 이어, 한국 팬들 또한 최근 그의 배우로서의 이야기와 OST등을 듣는 자리에 대한 요청이 쇄도하는 가운데 김재중이 직접 제안했다는 후문.

이 공연은 가수 김재중의 음악을 완연하게 즐기며, 배우 김재중의 소회와 더불어 인간 김재중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꽉 채워질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관계자는 "최근 김재중이 KBS 2TV 금요미니시리즈 '스파이'에서 다정함과 남성미를 동시에 갖춘 첩보원 김선우 역으로 열연해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국내외에서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어, 이번 티켓 오픈이 그 어느 때보다도 치열한 경쟁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재중의 한국 팬미팅 콘서트 티켓 오픈은 오는 3월 4일 오후 8시 인터파크(www.interpark.com)를 통해 진행된다.

eujenej@osen.co.kr

<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