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상회' 박근형-윤여정, 커플 포스터 공개 '꽃보다 연애'
OSEN 김윤지 기자
발행 2015.03.05 08: 37

영화 '장수상회'(감독 강제규)가 콘셉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5일 제작사 빅픽쳐가 공개한 '응원 포스터'는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러브스토리의 주인공인 70세 연애초보 성칠(박근형)과 금님(윤여정), 그리고 그들의 데이트를 응원하는 연애 응원단의 모습을 담았다. 모두가 환하게 웃고 있는 가운데 오직 단 한 사람, 자신의 연애를 숨기고픈 성칠만이 까칠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의 불만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두 사람의 연애를 지지하는 연애응원단의 모습은 "온 동네가 바라는 첫사랑이 시작된다"는 카피와 어우러져 이들이 펼칠 활약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두 번째 공개된 '커플 포스터'는 꽃잎 흩날리는 아름다운 봄날, 첫 데이트를 시작한 성칠과 금님 커플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았다. 아이스크림을 손에 쥐고 밝게 웃고 있는 성칠과 금님의 모습은 10대, 20대 젊은 커플과 다름 없는 풋풋한 모습으로 보는 훈훈함을 선사한다. 무뚝뚝하고 거칠기만 할 것 같은 까칠한 성칠이 첫사랑에 빠진 소년처럼 싱그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과 그 옆에서 누구보다 행복해 보이는 금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장수상회'는 70세 연애 초보 성칠과 그의 마음을 뒤흔든 꽃집 여인 금님, 그리고 그들의 마지막 연애를 응원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다. 박근형, 윤여정, 그리고 조진웅, 한지민, 황우슬혜, 문가영, EXO 찬열 등이 출연한다. 4월 초 개봉.
jay@osen.co.kr
빅피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