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프렌드, 中 인위에타이-토도우뮤직 메인 장식..뜨거운 인기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3.10 09: 51

그룹 보이프렌드의 중국 반응이 심상치 않다.
 
10 일 중국 음악 전문 사이트 인위에타이가 뮤직비디오 순위를 집계한 V차트에 따르면 보이프렌드의 네 번째 미니앨범 ‘보이프렌드 인 원더랜드(BOYFRIEND in Wonderland)’의 타이틀곡 '바운스(BOUNCE)' 뮤직비디오가 실시간차트 2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토도우 뮤직의 더쇼 차트에서도 실시간 1위를 기록하며 중국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보이프렌드가 중국 최대 동영상 포탈인 인위에타이, 토도우뮤직, 요우쿠 뮤직에서 메인페이지를 장식하는 등 정식 진출 전임에도 막강한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중국팬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조만간 중국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메르센 동화의 3부작 완결판인 ‘보이프렌드 인 원더랜드’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전체 모티브로 삼았다. 너란 여자(피터팬)-WITCH(빨간 두건)-BOUNCE(앨리스)로 이어지는 메르헨 시리즈. 이야기를 관통하는 키치적인 콘셉트나 비비드한 컬러는 친숙함을 담보하지만, 재해석의 영역이 더해지면서 보이프렌드만의 독특한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했다.
설득력 있는 멜로디와 귀를 잡아끄는 서정성, ‘잔혹동화의 재해석’이란 확실한 기조를 따르면서도 감상의 다양함을 전달한 것은 이 앨범의 특징이다. 여러 스타일의 수록곡들이 순애보 사랑의 다양한 주제를 노래하며 매력을 발산한다.
sara326@osen.co.kr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