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모, 창립 28주년 기념식..."새 부가가치 창출하자"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5.03.18 17: 46

국내 1위 가발기업 하이모(대표 홍인표, www.himo.co.kr)는 지난 17일 리버사이드 호텔 콘서트홀에서 창립 28주년 기념식과 2015년 상반기 영업타운미팅을 개최했다.
하이모의 28주년 창립 기념식에서는 홍인표 회장을 비롯한 하이모 임직원 100여명, 일본 대표가발회사 아데랑스 등 파트너사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하였다. 홍인표 회장의 기념사로 시작된 행사는 승진자, 모범직원 및 우수지점을 포상하는 시상식과 함께 외부 강사 초청 강연, 본인이 맡고 있는 업무 분야에 대한 제안 사항이나 개선 방향을 발표하는 타운미팅으로 이어졌다.
하이모 홍인표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상품(product)과 서비스(service)를 결합한 '프로비스(provice)'를 토대로, 일을 하는 것이 아닌 미(美)를 추구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해 한 발 앞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전국에 분포된 49개 지점과 국내와 해외의 공장 등 현장의 인재들이 능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하이모 파트너사로 기념 행사에 참석한 일본 대표 가발브랜드 '아데랑스'의 임원 카케야마는 "3년전 처음 하이모 창립 기념식에 참석하였을 때, 홍인표 회장이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단상에서 절을 하는 모습을 보고 놀라움과 감동을 느꼈다"며 "하이모의 뜻 깊은 자리에 또 한 번 참석할 수 있어서 영광이며, 앞으로도 하이모와 좋은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경제학 박사이자 공병호 경영연구소 소장의 '지속 성장을 위한 100년 기업의 조건'이라는 주제의 초청 강연과 하이모만의 대화와 아이디어 장으로 손꼽히는 '타운미팅'에 18개 팀이 참가해 자유롭게 의견을 발표하며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letmeout@osen.co.kr
하이모 28주년 창립기념식.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