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 웰메이드 모델 정우성, 27일 팬 사인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5.03.26 16: 47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WELLMADE for Our Work & Life Balance with INDIAN)가 이달 27일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웰메이드 대치점)에서 새봄맞이 행사로 모델 정우성의 팬사인회를 연다.
웰메이드 입점 남성 캐주얼 브랜드 인디안(INDIAN)과 이태리 정통 슈트 브랜드 브루노바피(BRUNO BAFFI)의 모델을 맡고 있는 정우성을 초청하는 특별한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세정의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인 웰메이드 대치점에서 오후 3시부터 진행된다. 행사 전일까지 해당 매장에서 구매객 대상 선착순으로 팬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했다. 그 외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된 이들과 당일 현장 방문객들도 선착순으로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

행사 당일에는 현장 추첨을 통해 선정된 팬들에게 정우성이 직접 ‘웰메이드 럭키박스’를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포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사인회 참여 전원에게 웰메이드 에코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마련돼있다.
세정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패션기업 세정이 유통 브랜드 웰메이드와 자사 단독 브랜드의 협업을 통해 한 자리에서 원스톱 멀티 쇼핑이 가능하도록 마련한 전략 매장이다. 남성 캐주얼 인디안, 남성 정장 브루노바피, TD캐주얼 헤리토리, 골프웨어 헤리토리골프, 패션잡화 두아니 등 웰메이드 입점 브랜드뿐 아니라 △편집 섹션 썸메이드 △여성복 올리비아로렌 △아웃도어 센터폴 △프리미엄 브릿지 주얼리 디디에두보 △스타일리시 비즈니스캐주얼 크리스 크리스티 △주니어 브랜드 찰리스파이브원더 등 총 14개 패션 브랜드가 입점해있다.
세정 광고홍보실 정예지 부장은 “이번 행사는 그 동안 웰메이드에 변치 않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전속모델 정우성씨와의 만남을 통해 더욱 친밀하고 인상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며 “아울러 당일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도 조각미남 정우성을 눈 앞에서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
 세정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