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선공개곡 ‘뽀레버 막내’ 화제..god 시절 추억
OSEN 김사라 기자
발행 2015.04.02 12: 11

가수 김태우가 지난달 31일 새벽,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곡 '뽀레버 막내'가 화제다.
 
김태우는 팬 커뮤니티를 통해 “요즘 진심으로 제 주변 사람들에게 고맙단 생각을 하다 만든 곡이에요. 여러분들한테 선물하고 싶어서 지금 보내요. 잘 들어줘요”라는 글과 함께 음원과 가사를 공개했다.

 
공개한 곡 '뽀레버 막내(Hometown)'는 god 멤버 데니안이 피처링을 도왔으며, 4월에 발매예정인 김태우 정규앨범 수록 곡 중의 하나라고 알려졌다.
 
곡 제목 '뽀레버 막내'에서 볼 수 있듯이 이 곡은 god 막내의 입장에서 쓴 곡이며 부제 ‘홈타운(Hometown)’은 그때를 그리워하는 듯한 내용이라는 것을 짐작할 수 있다.
 
곡의 가사는 'I remember I still remember 힘들었던 그때를/하지만 지금 생각해 보면 아련한 추억이 힘이 돼/아주 아주 힘들 땐 투정도 부렸어 맘먹고/이젠 그럴 여유조차도 쉽게 기대어 울 수도 없다고/세상의 무게와 가족이란 책임을 가진 나 Oh my god/이젠 어쩌면 막내라는 고향을 그리워해'로 김태우의 진심이 그대로 묻어나 있다.
 
김태우가 게릴라로 공개한 이 곡은 팬들에게 선 공개한 점과 god 시절을 그리워하는 듯한 내용으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콘서트에 앞서 공개된 이 곡은 피처링을 도운 데니안과 함께 콘서트 무대에서 선보일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김태우는 2일부터 5일까지 2015 김태우 전국투어 ‘티로드(T-ROAD)-서울공연을 한전아트센터에서 개최한다.
sara326@osen.co.kr
소울샵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